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대전

성심당 빵후기 모음 | 판타롱부추빵, 브리치즈햄샌드위치 추천 (먹을 때마다 업로드 예정)

by 공백blank 2023. 2. 26.

우리 가족은 모두 성심당 빵을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 어느 순간 먹던 빵만 먹게 되는 것 같아서 먹을 때마다 다양한 빵을 도전해 보고 이 글에 계속 업로드해보려고 한다.
요즘 성심당 인기가 더 많아진 탓에 이젠 들어가기도 어려워졌지만 자주 가봐야지❤️‍🔥



1. 판타롱 부추빵

성심당에서 유명한 빵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빵이다.
담백하고 부추와 고기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느끼하지 않다. 음료수나 커피 없이도 빵 한 개를 뚝딱할 수 있는 빵
성심당이 처음이고 대전에 놀러 왔다면 이 빵은 진짜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 (단, 부추를 싫어하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지금은 가격이 올라서 2천 원에 구매한 것 같은데 그래도 여전히 저렴하다. 제일 강추

2. 감자 치아바타 (이름 정확하지 x)

처음 도전해 본 빵이었는데 다음에는 다른 빵 도전해봐야겠다.
건강빵 모여있는 곳(입구 들어간 방향 기준 왼쪽)에 있는 빵들을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이 빵 말고 다른 빵 먹어보고 싶다.
(가족들 말로는 바질이나 무화과 들어간 게 더 맛있다고…🤔) 감자가 중간중간 정말 조금 들어있고, 매우 무맛(그냥 밀가루맛)인 빵이라서 버터를 발라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3. 반미

가성비 좋아서 구매해 본 빵인데 6천 원으로 기억한다. 개인 취향으로는 불호(엄마도 불호) 바게트류를 먹고 싶다면 참치샌드위치(자주 사 먹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했을 땐 없었다.😢)나 잠봉뵈르를 추천한다.

+ 품절이라서 못 산 빵 : 소금빵, 소금크루아상

4. 브리치즈햄샌드위치

인스타에서 너무 유명하길래 먹어본 빵
진짜 너무 맛있다..

우선 샌드위치에 사과 들어간 거는 싫어하는데 이건 너무 맛있었다
햄과 사과와 잼의 조화가 완벽하다
강추메뉴에 중 하나!!


(그냥 귀여워서 찍어본 빵ㅎㅎ 롯데백화점 성심당에서 찍었다. 곰돌이는 초코맛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이번에는 안 먹었지만 추천하는 빵은
보문산 메아리 (작은 메아리보다는 큰 메아리가 더 맛있음)
무화과 그늘 아래??(무화과와 크림치즈가 있는 빵인데 이름이 이거랑 비슷)
고로케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 것 고르기)
고구마 튀소 (이건 개인취향ㅎㅎ 팥이나 초코보다는 고구마를 더 선호)
등등이 있다.

앞으로 먹을 때마다 추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