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플 추천]산타토익 - 직접 구매 후 점수 후기

by 공백blank 2020. 3. 3.

안녕하세요. 공백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본 어플인 '산타 토익'어플 후기를 갖고 왔습니다.

 

이 후기는 은 2019년 8월 27일에 구매한 건에 대한 후기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효과가 좋았고 현재 또 결제해서 사용 중입니다.

이번 사용기간이 끝나고 점수가 더 오르면!(오를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산타토익 후기 2탄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후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계기

처음 이 어플은 유병재 님께서 나온 유튜브 광고를 보고 알았습니다.

또한 아이패드나 핸드폰을 이용해서 할 수 있음을 알고 '누워서도 공부할 수 있겠는데? 좋은걸?'이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구매 상품

저는 '산타토익 50일 응시권세트'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산타토익 가격

 

제가 직접 구매한 영수증? 인증입니다!

 

 

산타토익

 

이 상품은 보시다시피 50일 프리패스권과 모의고사 1부, YBM 토익 1회 응시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YBM토익 1회 응시권이 5만 원이니 59000원으로 50일 프리패스권과 모의고사 1부를 구매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ㅎㅎ

 

상품은 구매시기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0원 패스권 등 더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으니 직접 보시고 자신에게 제일 잘 맞는 것 같은 상품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의 경우에는 50일 안에 점수를 내고 싶었기 때문에 50일로 구성된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이와 같이 작은 글씨로 유의사항이 적혀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구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이벤트

이벤트 배너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점수를 인증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주는 이벤트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점수를 인증해서 기프티콘을 받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주는지 여부를 의심하셨던 분들은 안심하시고 이벤트 참여하셔도 됩니다!

 


구매 후기

우선, 앞쪽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이 어플을 사용하고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그 가장 큰 이유는 점수가 올라서입니다.ㅋㅋㅋㅋ

사실 저는 항상 800점대의 점수가 나와서 고민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어플을 사용하고 처음으로 930점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점수가 오를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휴대성입니다.

저는 실제로 누워서도 어플을 사용해서 토익을 공부했으며 그렇게 오래 공부하지 않았지만 꾸준히 공부하였습니다.

특히 LC파트에서 은근히 어려운 Part2가 듣기 파일도 짧아서 꾸준히 공부할 수 있었고 그 결과 틀리는 개수를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RC의 경우에는 Part5,6을 꾸준히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Part 7은 공부하기 좋지는 않습니다.

특히 태블릿 PC가 없으시고 핸드폰만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Part 7은 지문이 길기 때문에 더더욱 공부하시기 어려우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Part5 실력이 오르면 영어실력이 오르기 때문에 Part 7이 오르긴 합니다!

 

저는 이 어플을 짬 내서 공부하실 시간이 많은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께서 사용하시기에 좋은 어플입니다.

어플을 이용해서 Part1,2,5,6을 공부하기 좋으니 이 파트가 가장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금액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의 경우에는 요즘에 0원 패스도 있으니 그런 것을 구매한 뒤 환불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버전은 하루에 10문제 정도 풀 수 있어서 너무 적다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산타 토익에서 예측 점수도 알려주시는데 꽤 정확하지만 아주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왜냐면 제가 그 점수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입니다.ㅎㅎㅎ

 

이제 저의 첫 번째 산타 토익 구매후기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지금은 더 높은 점수를 위해서 두 번째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점수가 더 오르면 바로 또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공부하는 팁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2월 말 시험이 취소되었는데 3월 시험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ㅜㅜ

전국의 모든 수험생분들 힘냅시다!!

댓글